안녕하세요? 외식경영학회 회원님.
추석 연휴 즐겁게 지내셨는지요?
어느덧 가을이 우리들 마음속에 그리고 생활 속에 풍성하게 들어온 것 같습니다.
우리 한국외식경영학회는 그동안 회원님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건실히 성장해 왔습니다. 제 37차 학술대회 개최에(10월 29일(토)) 즈음하여 우리학회에서 「이사」직 임원으로 봉사하고 싶으신 회원님들께서는 학회 사무국으로 답장 메일을 주시면 한 분 한 분 소중하게 모시겠습니다.
1998년 겨울, 뜻을 같이 한 몇몇 교수님들과 모여 시작된 한국외식경영학회가 발전하여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외식관련 학술단체로 성장 하였습니다. 나정기 초대 회장님을 필두로 진양호 전임 회장님, 고재윤 전임 회장님, 조춘봉 전임 회장님, 김명희 전임 회장님, 박대섭 전임 회장님 까지, 전임 회장님들의 노력과 헌신 그리고 임원으로 봉사해 주신 수많은 회원님들의 노고로 지금의 한국외식경영학회가 존재 하게 된 것이라 믿습니다.
지난 20년의 역사를 마중물 삼아 앞으로 펼쳐질, 그리고 펼쳐나가야 할 새로운 미래를 위하여 함께 임원으로 봉사하시고자 하는 회원님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우리 한국외식경영학회가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새로이 동참하시는 회원님들과 열심히 뛰겠습니다.
마음에 조금이라도 함께 하시고 싶은 생각이 드시면 주저 없이 학회사무국으로 알려주십시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학술대회 때 반갑게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외식경영학회 사무국장 문성식, 회장 채규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