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국외식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2026년도 하계 연수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 일시 : 2026년 6월 23일, 24일(화, 수), 1박 2일
※ 일정 : 6월 23일 07:10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집결, 08:40 출발
6월 24일 18:10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도착
※ 장소 : 일본 대마도
※ 문의 : 학회사무국 010-4431-2144 (자세한 일정은 추구 공지 예정)
※ 신청 : fmsok@daum.net (접수 마감: 5월 18일(월))

